자유게시판

보리스

그라델 어케 잡냐?ㅡㅡ

하이아칸 원터바텀킷A 2013-08-08 03:40 954
원터바텀킷A님의 작성글 9 신고

마검보리스 200렙에 그라델 잡을라고 하는데  이거 어케 잡으라는거냐???

97프로 하고 그냥 케릭이 **버리는데 ㅡㅡ;;

최대한 안죽을라고 별짓다하는데 어케 깨라는거지?ㅡㅡ^이해가 안가는디.....

전체 댓글 :
9
  • 보리스
    네냐플 파사
    2013.08.20
    보리스 그냥 아머만 잘써주면 걍 깨는데
  • 루시안
    네냐플 Hristo
    2013.08.08
    보리스는 몰겠소 ㅋ
  • 루시안
    네냐플 Hristo
    2013.08.08
    그리고 210 회피루샨에 메기셋만 했는데 원콤으론 안디지던데
  • 루시안
    네냐플 Hristo
    2013.08.08
    210 회피루샨으로 그냥 **패다보니까 40%정도되면 끝남
  • 보리스
    하이아칸 싱싱한좀비팬더
    2013.08.08
    보리스 아나이스 티치엘 총 세케릭깼는데 보리스가 가장쉽던데-_-;; 템이 구린듯 너님
  • 이솔렛
    하이아칸 회세의행자
    2013.08.08
    그라델 캐릭터마다 난이도가 너무 달라서.. 보리스는 방어스킬 하나(흙방패)발동하고 싸워야 할것 같네요.
  • 이솔렛
    하이아칸 꼬마루비
    2013.08.08
    어제 체력 40%정도까지 빼니 퀘스트가 깨지더라구요. 한참동안 때림 ㅋㅋㅋ 이솔 210렙으로. 죽지 않는게 중요한듯요
  • 보리스
    하이아칸 싱싱한좀비팬더
    2013.08.08
    필드에나오는 그라델을 말하는건가 아님 챕터보스말하는건가; 챕터보스는 198렙에도 잡는데
  • 이솔렛
    네냐플 아로마향기2
    2013.08.08
    자빠져 잠이나 자라는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