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핵실드 초기화가 실패했습니다.
그러고 에러 뜨는데 왜 이러죠?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scarlet˚2013.08.08바이러스 검사, 재설치를 해보시는게... 했는데도 안되시면 저도 잘... -
네냐플 아스트레아의검2013.08.08그건 그렇고 고귀한 고독 양께서 기대한 외형은 아니시더군요.땡글땡글한 눈매에 귀염상.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