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노마 전투준비 퀘스트 레벨 14에 깨는 퀘스트인데!
같이 온 애들은 이미 다 깨고 다른 곳 가는데!
티치엘은 아무리 해도 18마리 미네를 3분 이내에 잡을 수가 없는데!
어떻게 깨라고!
1시간동안 미네만 쳐잡고 있다!
차라리 300마리 미네 잡으라고 해!
3분안에 어떻게 18마리를 잡냐!!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로리EX2013.08.08팀진행될껀데... 파티하면 따로 파티포털이 생성됨... -
네냐플 아이엘2013.08.08솔직히 노마보단...나중에 위키드가 더 어려울거임.ㅋㅋ 노마는 보리스로도 한번에 깨긴햇는데... 위키드가 4번쨰인가 5번쨰에 꺠섴ㅋ -
네냐플 아이엘2013.08.08몬스터가 선공몹이 아니라 도망가는게 문제임... 솔직히 모두 날 타게팅하고 근처에있으면 잡겠는데 날 타게팅하지않고 멀리 도망가있으니 찾아서 잡기도 빡시고..좀 그럼...퀘 조정이 필요함. -
네냐플 아이엘2013.08.08팀진행 안되잖음....그리고 진짜 밸런스 조정 필요함... 내가 보리스랑 이솔렛해봤는데 이솔렛 그냥 너무너무 퀘가 쉬웠음. 근데 보리스로하니...3번 실패하고 4번째에 겨우 성공함. -
네냐플 scarlet˚2013.08.08팀을 이뤄서 진행하시면 간단히 해결되요.... -
네냐플 로리EX2013.08.08티치엘로 120랩부근때주는 것 빼곤 솔로모드로 다 깼었는데.. 아니면 파티구해서 파티모드로 깨도 될듯... 노현질 초반템으로도 깬 내 티치엘은 머임??... -
하이아칸 내가누은곳은2013.08.08이런식의퀘스트. 조정이필요하다고 생각함.. 신캐릭터 기준으로 퀘스트를 마춘거같은대 딜안나오는 캐릭은 초반에 너무어려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