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거 퀘스트 산스루리아 가서 누구한테 말걸라하는데
워프안타지고 갈려면 나르비크 인가 거기가**는데
그 마을가게될쯤떄 렙 되야 그퀘 하는거에요?? 지금은 못해요???
렙낮은데 어떻게 가라는거임? 워프도안되고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스피카†2013.08.07ㅠㅠ 그래용?? 그럼 기냥 열심히 사냥하면서 나르비크 가는수밖에없네요 그럼....;;; 감사해요 -
네냐플 아이엘2013.08.07저 그냥 날비까지 꺠고나니까 보내줫떤거같은데...아닌가?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