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이거 산스루리아 진입

하이아칸 †스피카† 2013-08-07 21:01 1090
†스피카†님의 작성글 2 신고

이거 퀘스트 산스루리아 가서 누구한테 말걸라하는데

워프안타지고 갈려면 나르비크 인가 거기가**는데

그 마을가게될쯤떄 렙 되야 그퀘 하는거에요?? 지금은 못해요???

렙낮은데 어떻게 가라는거임? 워프도안되고

전체 댓글 :
2
  • 이솔렛
    하이아칸 †스피카†
    2013.08.07
    ㅠㅠ 그래용?? 그럼 기냥 열심히 사냥하면서 나르비크 가는수밖에없네요 그럼....;;; 감사해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아이엘
    2013.08.07
    저 그냥 날비까지 꺠고나니까 보내줫떤거같은데...아닌가?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