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몇년만에 복귀해서 예전부터 좋아하던 보리스(남들은 쓰레기라 하지만 개인적인 애착..)
다시 키우기 시작했는데요 예전에 했을때 막시민하고 항상 비교됄때도 꿋꿋이 게임을 즐겼었는데
지금 다시 키우면서 옆에서 이솔렛 유저분들 사냥하시는거 보면 그냥 부럽기만 하네요..
뎀지도 좋고 광역기 범위도 넓어서 그냥 쓸면서 다니는듯 보입니다
이솔렛 안해봐서 모르지만.. 제가 보기에만 그렇게 좋아보이는 걸까요 아니면 실제로 아주 좋은가요..?
이솔렛 유저분들 방어 약하다고 불평하시는듯 한데.. 뎀지도 좋아보이는데 방어까지 좋으면 안돼자나요..
mmo rpg로 치면 딜러가 방어까지 좋으면 막장이듯이..
아무튼 이솔렛이 솔직히 너무나 좋아보입니다 부러울정도로..
부러우면 차라리 이솔렛으로 갈아타는게 좋을까요..?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아이엘2013.08.08이솔렛 키워본 느낌으로 확실히 방어력 스탯 투자하기가 힘든면이있는데 질 자체가 쎄서 무난하게 플레이가 됩니다.일단 마공딜은 박히지도 않고 물리딜이 아픈데 나중엔 재분해서 맞추면되니 개인적으론 재분이 좀 많이필요할듯 -
네냐플 아이엘2013.08.08이솔렛 날개 70떄 얻으니까 좋든싫든 키우시는거 추천합니다. 거래가 되기 때문에 보리스에게 옮겨서 쓸 수 있어요. 전 그렇게 이솔렛 날개 강탈해서 쓰고 있습니다. -
네냐플 아로마향기22013.08.07아직 갈아탄건 아니고 그냥 1렙짜리에요^^; 그래도 보리스에 남다른 애착이 좀 있는지라.. 부캐정도로 이솔렛 키워볼까 하구요.. -
하이아칸 싸라잇다2013.08.07현재 214 골렘잡는데 아나이스가 더 빠르더군요.. -
하이아칸 적안의마검사2013.08.07대표 캐릭이 이솔렛이신거 보니 갈아타셧나보네요 206이솔렛 유저로서 막힘 없이 사냥합니다 헤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