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거 깨라고만든건가요?
아니 함정키트쿨타임이 뭔 4분씩이나해요?
장난해요?
쿨타임이 뭐이리길어요?
한번삑사리나면 뭐 어쩌라고요
4분동안 손가락이나 빨면서 대기타야되요?
뭔 쿨타임을 그딴식으로 길게해놓으면
한번실패하고 몹모아놓은거를 포션먹으면서 4분을 기다린다음 다시하란건가요?
뭔 쿨타임이 4분씩이나되죠?
버프소모품도아니고.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PontinaMu2013.08.08몰아놓고 깔아논함정 누르면 잡히던데요 싸그리다 -
네냐플 시몬스침대2013.08.07한개 깔아놓고 몰아논 몹들을 그 함정 주위에서 빙빙 돌면 되더라고요... 그래도 쿨타임을 저따구로 해논건 이해불가 ㅡㅡ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