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몇시간쨉니까..

네냐플 PureSnow〃 2007-05-21 20:35 376
PureSnow〃님의 작성글 2 신고

도저히 사과글 가지고는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지 않습니까?

도대체 유저를 뭐라고 생각하시는건가요

공짜로 게임하고 있기는 하지만

충실하게 캐쉬템 사드리고 있는 유저를

물먹일 생각이십니까?

 

정말, 이러시면 곤란합니다

토요일도 반나절을 서버다운 시켜놓고선 사과글 달랑 하나 끝이었는데,

펀펀이벤트도 시간 늘려줘야하는데 다른 서버랑 마찬가지로 끝내버리시고..

이거 정말 너무하다고 생각하시지 않으십니까?

 

형식만 번지르르하게 쓴 사과문 따윈 필요없습니다

유저들을 위해 보상을 해주십시오

경치이벤이나 드랍율상승 이벤으로 보상해주십시오

 

안그래도 유저들 계속 떠나가는 테일즈,

있는 유저 관리 좀 잘하시길 바랍니다

전체 댓글 :
2
  • 막시민
    네냐플 화련˚
    2007.05.21
    옳소! 운영자님관리정말엉망임
  • 나야트레이
    네냐플 나야의물복
    2007.05.21
    옳소이다 운영자OTL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