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운영자님~

네냐플 ☆아잉 2007-05-21 20:35 330
☆아잉님의 작성글 2 신고

서버가다운대는건 운영자님잘못이아닐수도잇어요

근데요 사람들이 이렇게따지고항의하는데

최소한의매너를지키시려면 공지사항으로 알려주셔야하는거아닌가요?

이러고도 운영자라고 하실수 잇으시나요?

운영자면 운영자답게 사람들 얘기좀 들어가면서 해주세요

넥슨에서이러는거 몇번째인지모르겟네요^^

전체 댓글 :
2
  • 밀라
    네냐플 ☆아잉
    2007.05.21
    ㅋㅋㅋㅋㅋㅋ감사르
  • 막시민
    네냐플 화련˚
    2007.05.21
    밑줄친부분마음에들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