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서버가다운대는건 운영자님잘못이아닐수도잇어요
근데요 사람들이 이렇게따지고항의하는데
최소한의매너를지키시려면 공지사항으로 알려주셔야하는거아닌가요?
이러고도 운영자라고 하실수 잇으시나요?
운영자면 운영자답게 사람들 얘기좀 들어가면서 해주세요
넥슨에서이러는거 몇번째인지모르겟네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아잉2007.05.21ㅋㅋㅋㅋㅋㅋ감사르 -
네냐플 화련˚2007.05.21밑줄친부분마음에들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