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금 케시템 사노은거 만거든여??
제가 케시템 사노은걸로 밥이라도 먹으실텐데
이거원... 아까 까지야 잘됬지만 이건도 무슨...
요번에 저번주 토요일인가에도 이랬는데
이벤을 하는것도 아니고 템을 주는것도아니고 ㅡㅡ
사과공지 하나 땔랑 남겨놓고 입슥 딱으시니 ㅡㅡ
서버가 다운됬을때 사과 공지를 띄워야지 ㅡㅡ
아무리 테섭 초기화를 한다지만 ㅡㅡ
아노썹 다운 됬는지 않됬는지도 확인 못하실정도로
바쁘신가요?? 그렇게 사무실이 좁아요???
그렇게 돈을 못버세요?? 텔즈 하는사람들 중에
적어도 절반은 케시 하거든여 .....
저도 클럽 하나 있거든여 거기에 22명중 18명이
적어도 5처넌은 햇거든여 ....
케시템은 기간제로 해놓고 그나마 예쁜것들은
무제한이 있는것도 아니고 그렇게 상술을 쓰시면 안되죠
기간제로 해노았으면 게임이라도 제대로 하게 해놓든가
이건뭐 요근래 3일동안 3번이나 이런일이있네요
(토요일 2시~4시? , 7시~10시 정도, 오늘 이사태까지_)
보상도 못해주고 입싹 닦으실꺼면 서버를 잘 운영하시든가
이건 아무리 신썹이라도 나온지가 언제인데.....
서버가 이렇게 불안정 해서야 ㅡㅡ;
그렇게 사과공지 땔랑 하나 써놓고 입싹 닦을꺼면
그냥 엎으세요 ^^ 아예 다 초기화 시켜버리든가 ㅡㅡ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새로운신화2007.05.21옳소 !!! 이벤트를 하던가 ㅠㅠ -
네냐플 깟드2007.05.21아 열받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