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이거.. 대단하신데요..

네냐플 노출등급 2007-05-21 20:34 302
노출등급님의 작성글 0 신고

아주 약~간의 과장을 더해서

서버다운시간동안 다른서버 케릭 레벨 100은 찍겠습니다 그려..

혹시 아노섭 유저들을 다른서버로 옮기게 만들려는 지능적(지능이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플레이인가..

직접적으로 케쉬를 질러본적이 없기때문에 뭐 할말은 아니지만..

무료화 선언하고 케쉬 팔아먹을거면 서버관리정도는 신경써주세요

아님 솔직하게 "죄송합니다. 퇴근시간 맞춰서 퇴근하려 서두르다보니 서버 돌리는걸 잊어버렸네요"

라는 공지문이라도 올리면 모를까..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