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벤트나 테섭 초기화 때문에 복구가 느려지면 느려진다고 공지하나 못띄울까요..?
그런 자잘한 공지 하나라도 좀 띄워 주어서 유저들 속좀 덜 타지 않게 해 줬으면 좋겠네요 ㅡㅡ/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InFid2007.05.21쿨럭..; 천상씨 카울서 잠수더만요; 저 텔즈 사이트에서 활동을 안해서요;; -
네냐플 〃천상천하〃2007.05.21ㅋㅋ피드씨~ ㅋㅋ 왜피드씨 친추안되잇지+_ +// 이상하네~ㅋㅋ -
네냐플 InFid2007.05.21무슨 작업을 한다는 공지를 하나하나 띄우는 것도 아니고 그냥 복구 할테니 기다려 달라 미안하다 공지 하나 달랑 띄워 놓으면 유저들이 그 공지에 공감하고 이해하고 할 수 있나...에효;; -
네냐플 화련˚2007.05.21공감이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