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님들아!

네냐플 나야mw 2007-05-21 20:17 373
나야mw님의 작성글 2 신고

님들아 영자님들도 테섭 초기화땜에 힘들실테고  또 에벤트 오늘로끝이 자나요!

그러니까 여러가지 일이 있으신거 같으니 기다려 봐요!

영자님들 힘들실텐데..!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나야의물복
    2007.05.21
    기다리긴 뭘기다려요 운영자 저놈이 캐**은돈 확인하려고 그러는거죠
  • 시벨린
    네냐플 InFid
    2007.05.21
    그러면 초기화 때문에, 이벤트 때문에 복구가 느려진다고 공지라도 좀 띄워 놓으면 유저들이 이렇게 반발하진 않겠죠 -_-;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