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님들아 영자님들도 테섭 초기화땜에 힘들실테고 또 에벤트 오늘로끝이 자나요!
그러니까 여러가지 일이 있으신거 같으니 기다려 봐요!
영자님들 힘들실텐데..!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나야의물복2007.05.21기다리긴 뭘기다려요 운영자 저놈이 캐**은돈 확인하려고 그러는거죠 -
네냐플 InFid2007.05.21그러면 초기화 때문에, 이벤트 때문에 복구가 느려진다고 공지라도 좀 띄워 놓으면 유저들이 이렇게 반발하진 않겠죠 -_-;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