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서버다운 -ㅅ-^

네냐플 초코〃☆ 2007-05-21 20:20 376
초코〃☆님의 작성글 0 신고

서버 다운 장난 하십니까 !!!

 

오늘 안으로 장사를 끝내야 사냥을 할수 있답말입니다 !! ㅠ_ㅠ

 

자꾸 넥슨 이럴꺼면 보상을 해주시던가

 

or 이벤트를 주시던가 !!

 

한번도 아니고 3일동안 2번이나 서버 다운입니다 !!

 

이러시면 테일즈위버 "아노마라드" 서버 유저들이 얼마나 욕을 하겠습니까 !!

이런 사태 를 가능한 빨리 수습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