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서버 다운 장난 하십니까 !!!
오늘 안으로 장사를 끝내야 사냥을 할수 있답말입니다 !! ㅠ_ㅠ
자꾸 넥슨 이럴꺼면 보상을 해주시던가
or 이벤트를 주시던가 !!
한번도 아니고 3일동안 2번이나 서버 다운입니다 !!
이러시면 테일즈위버 "아노마라드" 서버 유저들이 얼마나 욕을 하겠습니까 !!
이런 사태 를 가능한 빨리 수습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
- 전체 댓글 :
- 0
서버 다운 장난 하십니까 !!!
오늘 안으로 장사를 끝내야 사냥을 할수 있답말입니다 !! ㅠ_ㅠ
자꾸 넥슨 이럴꺼면 보상을 해주시던가
or 이벤트를 주시던가 !!
한번도 아니고 3일동안 2번이나 서버 다운입니다 !!
이러시면 테일즈위버 "아노마라드" 서버 유저들이 얼마나 욕을 하겠습니까 !!
이런 사태 를 가능한 빨리 수습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