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직 140이라 가연도 신미도 없어서 캔슬 캔슬돼가면서 프브쓰는데
내가 처맞처맞하는게 문제가 아니라 렉땜에 끊겨서 스킬이 나갔다 안나갔다함
적을 얼려야 하는데 내가 얼어붙는느낌
아무 잘못도 안했는데 자기한테 거는 스킬 쓸때까지 몸이 굳는것도 계속 걸림
게다가 맵이동하면 아직도 런타임에러
오늘 금괴 끝났으니까 제발 게임 좀 꺼요 아저씨 아줌마들아
지금상태로 가면 모바일게임보다 구려질 거 같음
사냥은 렉걸려서 못하고 PK는 똥캐라 못하니 현재는 없는거나 마찬가지
나머지 시스템은 네냐플밖에 없는데
네냐플 + 몬스터카드 합친 것보다 더 재미있는 모바일게임이 많은듯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