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직장인 인데~
퇴근하고 집에와서 겜좀 하다가 잘려고 하면
튕기고 서버불안정으로 버벅거리고
난 내 컴터가 바이러스 먹고 문제인줄 아랏다~
근데 거의 대부분 사람들이 다 그러네~
이럴려면 이벤트를 머하러하는지 몰라;;
얼른 안정화좀 시켜줫으면 좋겟는데~
이러면 패치 잘해놓고도 욕먹는데...
운영자님~ 신경좀 써줘요~
죈종일 하는 사람도 버벅거리는거 참느라 고생할텐데
시간이 금인 직장인들은 진짜 겜도 제대로 못하고 미추어 버릴거가틈..!!
얼른 해결좀...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