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진짜 서버 미치네 미쳐....한숨만나오는구려

하이아칸 막☆건담 2013-08-03 22:12 421
막☆건담님의 작성글 0 신고

직장인 인데~

퇴근하고 집에와서 겜좀 하다가 잘려고 하면

튕기고 서버불안정으로 버벅거리고

난 내 컴터가 바이러스 먹고 문제인줄 아랏다~

근데 거의 대부분 사람들이 다 그러네~

이럴려면 이벤트를 머하러하는지 몰라;;

얼른 안정화좀 시켜줫으면 좋겟는데~

이러면 패치 잘해놓고도 욕먹는데...

운영자님~ 신경좀 써줘요~

죈종일 하는 사람도 버벅거리는거 참느라 고생할텐데

시간이 금인 직장인들은 진짜 겜도 제대로 못하고 미추어 버릴거가틈..!!

얼른 해결좀...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