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아칸만 거의 다른서버의 배수는되는 사람들이 있어서 그런지
콤보 다 끊기고 스킬 느리게나가고 이동에도 불편이 많고 한 서버에만 너무 몰려서 그런거같은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여 님들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