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기껏 대규모 패치, 이벤트로 유저수 불려놓고는 서버관리 하나 못해서 유저수 다시 원상복귀 시키실 겁니까? 제발 서버관리 제대로 해주시길 바랍니다.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