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일좀해라 좀

하이아칸 드리머즈 2013-08-02 00:13 532
드리머즈님의 작성글 0 신고

테일즈 관리 혼자하나 뭐 일을안해.

 

무슨 12시가 넘엇는데도 렉이 개쩔어 시간을 가리지 않네.

 

장애인도아니고 좀가면 절뚝 멈추고 가면 멈추고 뭐하자는거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