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머야 아직도 안고쳤어 ㅋㅋㅋ

하이아칸 InnoDay 2013-08-02 01:01 451
InnoDay님의 작성글 0 신고
다른지역 다 쌩쌩하게 다돌아 가는데

나르비크 지역 사냥터만 가면 사냥이 안됨 ㅋㅋㅋ

평타를 때리지도 못하고 스킬은 지멋대로고 ㅋㅋㅋ

얼른좀 고쳐주세여 ㅋㅋ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