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다른지역 다 쌩쌩하게 다돌아 가는데
나르비크 지역 사냥터만 가면 사냥이 안됨 ㅋㅋㅋ
평타를 때리지도 못하고 스킬은 지멋대로고 ㅋㅋㅋ
얼른좀 고쳐주세여 ㅋㅋ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