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호감도 올리면 나온다 그래서 뭐 백만정돈 쓴거 같은데,
결국 돈없어서 검색하다 카울가니까 영감탱이가 팔고 있네요.. -.-ㅋ
까짓것...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Gal·a·had2013.09.12잡화점 할아버지가 팔고있더라구요. -
네냐플 솔탄2013.08.16아, 맞아요. 잡화점에 가니까 팔아서. ㅎㅎ -
네냐플 비켜라거지들2013.07.31무엇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