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마력강화제(소)때문에 전재산 투자를 했지요..

네냐플 로리EX 2013-07-31 04:13 934
로리EX님의 작성글 3 신고

호감도 올리면 나온다 그래서 뭐 백만정돈 쓴거 같은데,

결국 돈없어서 검색하다 카울가니까 영감탱이가 팔고 있네요.. -.-ㅋ

까짓것...

전체 댓글 :
3
  • 이솔렛
    네냐플 Gal·a·had
    2013.09.12
    잡화점 할아버지가 팔고있더라구요.
  • 이솔렛
    네냐플 솔탄
    2013.08.16
    아, 맞아요. 잡화점에 가니까 팔아서. ㅎㅎ
  • 나야트레이
    네냐플 비켜라거지들
    2013.07.31
    무엇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