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지금 상당히 짜증나니깐 반말로 한다
야 난 신규유저다 태어나서 테일즤위버를 처음 한다.
인터넷 후진 호주는 게임할수잇는게 한정되있다.
근데 테일즈 위버가 검색순위에 올라와서 다운받아서 하니 되더라
나 솔직히 설랫다.이거 다운받는 하루하고 3시간 동안 설랫다
오랜만에 게임을 해서 호주와서 여가 활동을 즐기겠구나 드디어 생각했다 몇년만에
그래서 이솔렛이라는 신규 캐릭을 했다.
그래 스킬 버버벅 거리는거랑 갑자기 멈추는거 런타임 팅기는거 이해한다
내인터넷이 후져서그렇겟지하면서 이해할수잇다.
근데 ** 인간적으로 퀘스트로 렙업 시스템을 만들었으면 퀘스트는 되야할꺼아니냐?
난 ** 젤리삐 일기 부터 광산 발판있는거는 죄다 안되고있다
그래 그것도 참았다 자고일어나면 되겠지
그래서 깨고는 오늘 ** 그 평원 어디냐 ** 넓은데 거기 퀘스트를 깻다 ** 힘들더라
이해못할 퀘스트도 좀 있었고 근데 모스킹 쳐잡을라고 가니깐 또 발판이 안뜨더라 그래 이해햇다
그래서 진짜 ** *뺑이 쳐서 수정돌굴깨고 카울로 갓다
근데 평원 갓는데 앞에 꼬맹이 4명 잇고 돼지 ** 많더라 근데 ** 퀘스트를 안주더라 어떻게 생각하냐
나진짜 ** 신규여서 안그래도 시스템자체도 이해가 잘안되는데 ** 사람들한테 구걸하다시피하면서 물어봐서 그렇게 하고있는데 ** 그래서 겨우 다깨고 카울에 먼 평원 갓는데 ** 퀘스트를 안준다
이딴식으로 게임운영할꺼면 하지마라
수정동굴 다깨고 아** 드디어 이맵 끝낫다 정말 **이 지겨운 퀘스트 깨면서 스틸하는 **들이랑 싸워가면서 *뺑이 쳐서 끝내서 드디어 카울가구나 나도 홍옥동굴 가보겟구나 ** 기대햇는데
** 퀘스트가 없다 이걸 어떻할꺼냐 그냥 평원에 잇는 돼지 쳐잡고 홍옥갈까?
심지어 홍옥 권장이 83이더라 ** 56인데 지금가서 사냥 쳐할까
난 신규유저다 아무것도 잘모른다 많이 알라고 노력도 하고 검색도 많이하고 내인터넷이 후져서 그런거라면서 이해하면서 했다 근데 ** 너희는 사람의 순수한 기대를 산산조각 냈어
내일 패치한다고 올라왓더라 8시부터 1시까지 그거하고 퀘스트 안깨있으면 ** 난진짜안할꺼다
내가 호주에만 안살고있어도 안한다 이거 근데 ** 호주에 살고 할수있는 게임중 테일즈위버가 제일재밋어서 하고있다 정말 처음할때 렉걸리고 머해도 재밋더라 몇년만에 게임해서 그러니깐 똑바로하자
내일도 안되면 외국에 살고있는 동포의 순수한 게임 하고싶은 맘을 부순거니 알아서 잘해라
내일까지 딱기다린다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비켜라거지들2013.07.31ㅜㅜ 아 힘내세요 ㅋㅋㅋ 넥슨도 모르는거 아닐거니까 내일 업뎃을 기다려보죠 ㅋㅋ 초보유저들에게 조금더 쉽게 만든다는게 더 복잡하게 만든거같음 ㅋ 올드유저 아닌이상 적응하는데 오래걸리는거같음요 ㅋㅋ -
네냐플 로리EX2013.07.31그냥 접으세요... 죄다 반말이네... 이게 뭐 순수하고 동포타령이냐;; -
네냐플 AzureTint2013.07.31그 모냐 .. 에밀인가 갸가 워프시켜주는거 타구가면 퀘떠요 -
네냐플 AzureTint2013.07.31마을간 퀘스트 구간 넘어갈때 동굴퀘 깨구 네냐플 들려서 퀘완하구 가야해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