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직 못깨신분이 많은것 같아 올립니다^^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반반진리2013.08.01?! 오늘들어가보니 하얀게 생겼어요~ 낮에 갔음ㅇㅇ -
네냐플 봉플루시카2013.08.01게임상으로 야간에만 이벤트존 표시되는거같습니다. -
네냐플 반반진리2013.07.31왼쪽에 반짝이는 하얀게 안나와요ㅠㅠ 저기들어가야 나오는거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