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벚꽃비제 삿갓 보유중이신분

하이아칸 Chantepleur 2013-07-31 02:51 673
Chantepleur님의 작성글 3 신고

룰렛비용 기존이랑 같이 백만단위인가요?

비용 별로 안 들면 하나 사게요...

전체 댓글 :
3
  • 보리스
    하이아칸 Chantepleur
    2013.07.31
    찔베 4에 크리 4까지 붙는 템 상자에서 끼려면 레벨 200은 되어야 할것 같아서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비켜라거지들
    2013.07.31
    룰비는 그대로인데 ㅋ 삿갓보다 상자템이 더 괜찮아보이는건 왜죠 ㅋㅋ
  • 루시안
    네냐플 현이r
    2013.07.31
    룰비180만그대로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