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룰렛비용 기존이랑 같이 백만단위인가요?
비용 별로 안 들면 하나 사게요...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Chantepleur2013.07.31찔베 4에 크리 4까지 붙는 템 상자에서 끼려면 레벨 200은 되어야 할것 같아서요... -
네냐플 비켜라거지들2013.07.31룰비는 그대로인데 ㅋ 삿갓보다 상자템이 더 괜찮아보이는건 왜죠 ㅋㅋ -
네냐플 현이r2013.07.31룰비180만그대로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