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클럽던전을 애용합시다... 나뭇가지나옴.

네냐플 로리EX 2013-07-30 22:29 1056
로리EX님의 작성글 0 신고

엊그제 시작해서 나뭇가지때문에 스트레스 받았는데,

클럽던전은 몹들이 다 템을 드랍하는 군요...

예를들면 나뭇가지는 클럽던전에 있는 축던2에 파크만쥬(렙10)가 지겹게 드랍합니다.

첨부터 다 돌면서 몹이랑 소모템 정리하고 있습니다.. ㅋ

모르는 분이 많을 것 같아서...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