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탈출 퀘스트에서 마우스 컨트롤 먹통되는 부분은 영상으로 찍어야할거같은데 찍기도 귀찮고 올리기도 귀찮아서 생략.
이제 레알 언인스톨해야지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cs오더cs2013.07.30D드라이브에 인스톨해서 그런가 하고 완전 삭제후 C드라이브에 재 인스톨했으나 완벽하게 똑같은 오류가 발생. 그냥 안하련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