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카르디 퀘스트 오류나는 곳 스크린샷 찍어 올림

네냐플 cs오더cs 2013-07-30 22:04 533
cs오더cs님의 작성글 1 신고

탈출 퀘스트에서 마우스 컨트롤 먹통되는 부분은 영상으로 찍어야할거같은데 찍기도 귀찮고 올리기도 귀찮아서 생략.

이제 레알 언인스톨해야지

전체 댓글 :
1
  • 이솔렛
    네냐플 cs오더cs
    2013.07.30
    D드라이브에 인스톨해서 그런가 하고 완전 삭제후 C드라이브에 재 인스톨했으나 완벽하게 똑같은 오류가 발생. 그냥 안하련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