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형들 제발 이거좀 알려줘

네냐플 소주는처음처럼 2013-07-30 22:36 568
소주는처음처럼님의 작성글 1 신고

스킬쓸때 오른쪽마우스로 쓰는거말고  1  2 3 번처럼 단축키로 이용해서 쓸수없어? 난왜안보이지

딴애들하는거보면 이솔렛인데 단축키창잇던데 1번누르면 스킬나가고 뭐 그런식으로; 난왜 오른쪽마우스클릭 뿐이지 이거 진짜 개불편한데

전체 댓글 :
1
  • 아나이스
    네냐플 호구대장뿡뿡이
    2013.07.30
    그거 원래 이솔렛만 있는거. 나머지캐는 평생 오른쪽키 클릭 인생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