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스킬쓸때 오른쪽마우스로 쓰는거말고 1 2 3 번처럼 단축키로 이용해서 쓸수없어? 난왜안보이지
딴애들하는거보면 이솔렛인데 단축키창잇던데 1번누르면 스킬나가고 뭐 그런식으로; 난왜 오른쪽마우스클릭 뿐이지 이거 진짜 개불편한데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호구대장뿡뿡이2013.07.30그거 원래 이솔렛만 있는거. 나머지캐는 평생 오른쪽키 클릭 인생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