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다른분들은 이런 에러 안뜨시나요?
나름 전공분야가 콘텐츠관련이라 컴퓨터 관리 잘하는편이고 다른게임에선 이런적이 없는데;;
저만 이런거 아니면 패치이후 서버자체 문제인가싶어서...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뷰티카릴2013.07.28하루에 20번은 뜸 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원반』2013.07.28저도그럼 ㅎ -
하이아칸 캬우린2013.07.28다그래요 패치 ㅄ가치해서 -
하이아칸 FaN타지2013.07.28저도 떠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