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워프탈때 런타임에러 가끔뜨는데...

하이아칸 세이프존 2013-07-28 18:38 544
세이프존님의 작성글 4 신고

다른분들은 이런 에러 안뜨시나요?

나름 전공분야가 콘텐츠관련이라 컴퓨터 관리 잘하는편이고 다른게임에선 이런적이 없는데;;

저만 이런거 아니면 패치이후 서버자체 문제인가싶어서...


전체 댓글 :
4
  • 아나이스
    하이아칸 뷰티카릴
    2013.07.28
    하루에 20번은 뜸 ㅋㅋㅋㅋㅋㅋㅋㅋ
  • 막시민
    네냐플 『원반』
    2013.07.28
    저도그럼 ㅎ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캬우린
    2013.07.28
    다그래요 패치 ㅄ가치해서
  • 이솔렛
    하이아칸 FaN타지
    2013.07.28
    저도 떠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