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파크스 한테 시달리다가 이젠 살았다 싶었는데
피리부는 **가 더 쌔서 놀랬다 야...........
3마리만 붙으면 숨질려고 하는거 간신히 살리고 살려서
레벨 65정도 올렸는데
아놔 로글 새킨 뭐이리 더 쌔?
장난해? 무자본 케릭은 하란거냐 말란거냐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페디2013.07.30무자본도 재분없이도 무기에 stab hack 맞추시고 레벨에 비슷하게 dex올려주시고 나머지 def에 투자해주시면 하나도 안아픔 -
하이아칸 #검은2013.07.28회피재분을 해라 -
하이아칸 Volte2013.07.28그 재미에 하는데 -
네냐플 아이엘2013.07.28진짜 마공 노답.....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