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영자야 마공몬스터 뭐케 쌔냐?

하이아칸 『머스킷』 2013-07-28 18:35 533
『머스킷』님의 작성글 4 신고
파크스 한테 시달리다가 이젠 살았다 싶었는데

피리부는 **가 더 쌔서 놀랬다 야...........

3마리만 붙으면 숨질려고 하는거 간신히 살리고 살려서

레벨 65정도 올렸는데

아놔 로글 새킨 뭐이리 더 쌔?

장난해? 무자본 케릭은 하란거냐 말란거냐

전체 댓글 :
4
  • 조슈아
    네냐플 페디
    2013.07.30
    무자본도 재분없이도 무기에 stab hack 맞추시고 레벨에 비슷하게 dex올려주시고 나머지 def에 투자해주시면 하나도 안아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검은
    2013.07.28
    회피재분을 해라
  • 루시안
    하이아칸 Volte
    2013.07.28
    그 재미에 하는데
  • 나야트레이
    네냐플 아이엘
    2013.07.28
    진짜 마공 노답.....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