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타 케릭들은 이솔렛처럼 숫자판으로 못해요?

하이아칸 『머스킷』 2013-07-28 18:42 704
『머스킷』님의 작성글 2 신고
이솔렛 보니깐 스킬 쓰는 타임이 굉장히 빠르더만 ㅡ_-;;

다른 케릭들은 여전히 때리고 스킬 쓰고 하는데

없나요??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서향나무
    2013.07.29
    만약 이솔렛처럼그렇게된다면 범위기가 하나인 백법 찔이스핀등은 오라윌카스쿨타임3초기다리면서 하겟네
  • 란지에
    하이아칸 세이프존
    2013.07.28
    이솔렛만의 액션시스템으로 있어요 제경우엔 단축키들을 전부 타게팅에 맞게끔 바꿔놔서 오히려 이솔렛이 더 불편하더라구요; 이솔렛은 액션키가 고정이라... 편의대로 바꾸기가 힘들어서... 다 하기 나름인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