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이솔렛 하시는분들 액션슬롯 어케 키고 끄나요..?

하이아칸 KittyPryde 2013-07-27 21:28 756
KittyPryde님의 작성글 0 신고
액션슬롯이 뭘 잘못눌렀는지 안보이고 스킬도 안나가요..ㅠ.ㅠ 액션슬롯 키는 법 아시는분?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