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거래금지때매 짜증나네요

하이아칸 火사익호火 2013-07-27 20:57 680
火사익호火님의 작성글 3 신고

저희 집이 컴퓨터가 두대라서 한아이디에 있는 아이템을 다른 아이디로 옮기려고 하는데 급하게 하다가 실수로 이미 접속되어있는 아이디로 접속을 해버려서 팅겼는데 거래금지가 먹어버렸습니다.

복귀유저인데 ** 뜬금없네요 이런거 예전에 있지도 않았는데 제생각엔 해킹때매 만든거 같은데

OTP있으면 됐지 이런건 왜만든건지... 별쓸데없는데에 돈을 투자하네요

그건그렇고 이건 어떻게 해야 풀리나요.. 인터넷 쳐보니까 1시간 지나면 풀린다던데..

전체 댓글 :
3
  • 이자크
    하이아칸 〃투신〃
    2013.12.31
  • 보리스
    하이아칸 그녀는귀여워
    2013.07.28
    100 분입니다. 1시간이 아니라
  • 루시안
    하이아칸 루페라리
    2013.07.27
    저도 지금 그것때문에 알아보다가 님 글을 읽게 되었네요 ㅠ 1시간이나 기다려야 하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