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예전 무기, 아이템 드랍되게 좀...

하이아칸 Chantepleur 2013-07-27 04:59 853
Chantepleur님의 작성글 2 신고

몹 맷집은 장난이 아니게 세졌는데 무기는 더 약해짐

렙제가 낮아지거나 높아지고 스탯제한이 이상하게 바뀌면서

찔베나 마공이 쭉쭉 떨어져서 기존템 가지고 내던 스펙을 절대 못 내는듯

조합도 막혔고 이젠 뭐 어쩌라는거임

렙 팍팍 올리게 지원해준다면서요? 새로 시작하는데 현질 안하면

200넘어서 제대로 된 템 파밍할때까지 어떻게 버텨요 이러면...

물론 기존템 수준으로 아이템을 뿌리면 가진 자들이 불만이 많겠죠

근데 그냥 기존 무기랑 동일한 템을 주는 대신 보상상자를 좀 덜 주고

보상상자에서 나오는 쓰레기같은 잡 장비 비율도 줄이면 안 되는 거였나요?

푼돈벌이는 잡템을 드랍시키면 충분하구요

새로 키우면서 클라드, 라이디아 보상 다 합해서 50개 이상은 깐 거 같은데

무기는 5개도 안 나왔고 그 중에 쓸 수 있는건 단 하나였네요

게다가 숫돌을 간단히 조합해서 쓸 수 있었는데

이젠 그것도 못하고 상점에서 비싸게 사야 하네요 9만시드?

9만시드 벌려면 라이디아 상자 10개 까도 모자라요

아 하긴 상자 10개를 까도 마법사 모자나 빗자루같은 쓰레기만 나오니까

다 팔면 되는거네요? 진짜 답답하기 그지없네요

인플레이션이 그렇게 걱정이셨어요? 그럼 화분이랑 도박 캐시템을 덜 팔면 되는거였잖아요

뒷수습을 왜 신규유저가 해야하는지...

그리고 클던 이외 잡템은 왜 없앴나요? 파는가격도 거진 10분의 1로 줄고...

기존 돈도 똑같이 줄이고 포션 가격도 똑같이 줄여야 맞는 거 아닌가요?

혹시나 매크로 못 잡아서 돈이 막 풀리는걸 방지하겠다는 취지에서

장비템, 잡템 습득 및 스펙하향 한거면 정말 더 할말이 없네요

사제시스템 업당 받는 돈은 20분의 1로 토막쳐놓고 말입니다

 

이렇게 패치된 이상 되돌리기도 쉽지 않겠죠 알고있는데요

최소한 이런부분을 좀 생각이나 해 주셨으면 좋겠다는 차원에서 쓰는 글이예요

테스트서버 운영 왜 했냐는 의구심이 드는 건 대한민국 RPG 대부분이 그러니까요

전체 댓글 :
2
  • 보리스
    하이아칸 glaia
    2013.07.28
    클라드에서 상자만 100개는 먹었는데...???
  • 밀라
    네냐플
    2013.07.27
    한 마을 끝내면 상자가 160개가 넘던데.. 제대로안하시거아니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