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챕터챕터챕터챕터 하는분들

하이아칸 진지바이러스 2013-07-27 02:49 640
진지바이러스님의 작성글 2 신고

맨날 챕터하면서 스토리에 대한 향수때문에 되돌아 오신다고 했는데

맨날 챕터2~5정도만 하면 끊고 또 처음부터키워서 그정도되면 끊고 하는데

캐시같은건 하나도 없이 그냥 무조건 라이트하게 TV 재방송 보러 오듯이 하는건데

넥슨은 이런사람들을 붙잡으려고 할까요? 랩좀 높이면서 펫사고 사냥하면서 이것저것 꾸미려고 캐시사는

사람들을 잡으려고 할까요?

전체 댓글 :
2
  • 아나이스
    하이아칸 핑키아나델
    2013.07.27
    렙을 높여야 챕터를 하졍
  • 시벨린
    네냐플 ★알수있다☆
    2013.07.27
    잊혀진 모험으로 나온다는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