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도대체 모스킹은 언제 나오는거에요?

하이아칸 디윈 2013-07-27 08:28 693
디윈님의 작성글 2 신고

가라는 위치에가도 나오지도 않고..

 

막막하고 사람은 마냥 기달리고;

전체 댓글 :
2
  • 이솔렛
    하이아칸 디윈
    2013.07.27
    발판없던데;;
  • 나야트레이
    네냐플 백일웅입니다
    2013.07.27
    모스킹은 이상한 발판 밞으니깐 나오든데요 바로...???? 젠 시간같은거는 없는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