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선라이즈 땜에 글 올리는데요;;;

하이아칸 설레임」 2013-07-26 23:58 419
설레임」님의 작성글 2 신고
선라이즈는 게임내에서도 홀리볼트와 오라월을 모두 찍어야 배울수 있고 적정 수준의 레벨을 올려야만이 배울수 있는 기술입니다 한마디로 백법티치엘의 최강 스킬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 스킬인데 이번에 오랜만에 접속해서 선라이즈가 어떻게든 바뀌었을거란 기대로 선라이즈 스킬을 마스터 했습니다. 그런데 왠일 인가요;;; 아직도 댐지가 1이네요;;;; 최강스킬이라는게 댐지 1이란게 말이 안돼자나요;;; 나름 최강 스킬인데;;; 오라월은 댐지가 1900씩 두번 뜨던데;;;; 진짜 선라이즈 예전부터 쓰레기 스킬이엇는데;;; 2년이 지난 지금도 변한게 없네요;;; 신케릭터,신 에피소드를 만드는 것도 좋지만;;;; 옛날 케릭터의 문제점을 한번더 검토해 주시길 바랍니다.. 고생 많으 십니다^^
전체 댓글 :
2
  • 티치엘
    하이아칸 주스한잔의여유
    2013.08.06
    선라이즈 12년도 12월에 개선사항에 첫등장한후 8개월이 지났네요 이제 확인중이라니 언제 완전수정이 될지..
  • 티치엘
    하이아칸 앵환♩
    2013.07.29
    처음키우는데 백법으로 선라이즈 바라보면서 겨우 50찍엇는데 댐지가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