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최신버전확인중 왜이렇게 오래걸려요...
나만 로그인안되요?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궁디샤방2013.07.27최신버전확인중에서 안넘어가시면 수동클라이언트 다운받으셔서 재설치하세요 저도 그렇게 했어요 -
하이아칸 꽈웅2013.07.27클라이언트에 복구 한번 눌러보시고 안되면 재설치 해야 되요 ㅠㅠ 저도 별거별거 다 해보고 재설치 했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