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최신버전확인중 왜이렇게 오래걸려요...나만이래?

하이아칸 호사다마。 2013-07-27 00:00 391
호사다마。님의 작성글 2 신고

최신버전확인중 왜이렇게 오래걸려요...

나만 로그인안되요?

전체 댓글 :
2
  • 란지에
    하이아칸 궁디샤방
    2013.07.27
    최신버전확인중에서 안넘어가시면 수동클라이언트 다운받으셔서 재설치하세요 저도 그렇게 했어요
  • 티치엘
    하이아칸 꽈웅
    2013.07.27
    클라이언트에 복구 한번 눌러보시고 안되면 재설치 해야 되요 ㅠㅠ 저도 별거별거 다 해보고 재설치 했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