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임을 어떻게 운영을 하길래 이리도 유저를 빡치게 하지 -ㅁ-
업데이트하는거는 좋은데 렉이나 서버관리를 해야하는거 아닌가
무슨 시작하려고 들어가니 네냐플에 사람들이 많아서 렉이 유발되는거 뻔한데
서버 안정화 안시키고 잠수유저들의 공간으로 활용되게 만들어주더라?
뭐 이딴거 필요없는데 어찌된게 시작하려고 눌렀는데 왜 계속 멈춰있는데
또 시작해서 들어가면 바로 스피드핵 사용이라면서 서버 끊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치나 ㅡㅡ 마우스클릭질 키보드 처누르지도 않고 걍 기다리는데 뭘 했는데 스피드핵이냐 ㅋㅋㅋㅋ
대다나다 니들 ㅡㅡ 돈벌려는 수작만 부리지말고 유저들에게 다양하고 좋은 편의를 먼저 만들고나서
돈을 벌 생각을 해라. 돈부터 처받고 서비스는 개판이니 사람들이 접고 그런거 아니냐
머리를 장식으로 달지말고 좀 제발! 생각 좀 해서 유저들에게 먼저 편의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대가를 바래라 ㅡㅡ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