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오늘처음시작하는유저에요~~질문좀요^^

네냐플 햇님쌀님 2013-07-26 23:18 486
햇님쌀님님의 작성글 2 신고

예전에 친구하는거 보고 나도 이번기회에 해봐야지 해서 시작하려고하는데하....게임이 너무어렵네요. 이제는 챕터 그런거 개념이 사라졌나유?? 젤리킹이 듀토리얼에서 나와서 깜놀.

그냥 하란대로 쭉 하면 되나요??? 그리고 공략 둘러보니까 롱소드퀘, 스승구하기, 무기 퀘스트 이런거 있든데 다 옛말 인가요?

막막하네요ㅜㅜㅜㅜㅜㅜ 아노마라드섭인데 간단한 조언 주실분이라도 좀구해봅니다...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윤J
    2013.07.27
    기존챕터 다 없어졌습니다... 레냐플 퀘 깨시면서 200만드시고 챕터하셔야할듯...
  • 나야트레이
    네냐플 비켜라거지들
    2013.07.26
    예전 공략보셔서 하는건 조금 힘들구요 네냐플 학교퀘 열심히 하시구 교수에게 던전퀘받아서 던전뺑뺑이 도는게 업속도가 제일 빠르다고 생각합니다ㅎㅎ 챕터는 ㅜㅜ 어떻게 하는지 저도몰라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