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예전에 친구하는거 보고 나도 이번기회에 해봐야지 해서 시작하려고하는데하....게임이 너무어렵네요. 이제는 챕터 그런거 개념이 사라졌나유?? 젤리킹이 듀토리얼에서 나와서 깜놀.
그냥 하란대로 쭉 하면 되나요??? 그리고 공략 둘러보니까 롱소드퀘, 스승구하기, 무기 퀘스트 이런거 있든데 다 옛말 인가요?
막막하네요ㅜㅜㅜㅜㅜㅜ 아노마라드섭인데 간단한 조언 주실분이라도 좀구해봅니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윤J2013.07.27기존챕터 다 없어졌습니다... 레냐플 퀘 깨시면서 200만드시고 챕터하셔야할듯... -
네냐플 비켜라거지들2013.07.26예전 공략보셔서 하는건 조금 힘들구요 네냐플 학교퀘 열심히 하시구 교수에게 던전퀘받아서 던전뺑뺑이 도는게 업속도가 제일 빠르다고 생각합니다ㅎㅎ 챕터는 ㅜㅜ 어떻게 하는지 저도몰라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