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아이엘2013.07.27진짜 저도 몇마리나 잡았는지.ㅡㅡ;...하..진짜 -
네냐플 세니2013.07.26감사합니다 -
네냐플 비켜라거지들2013.07.26처음 튜토리얼의 수료증 말씀하시는거면 왼쪽상단에 선배 3명에게 퀘스트를 받아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젤리삐 베이빙 잡아서 안나와요 퀘스트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