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솔렛

시작할때 훈련증 왜 안줌

하이아칸 미야체 2013-07-26 23:16 400
미야체님의 작성글 3 신고

지금까지 몬스터를 몇마리나 잡앗는데 훈련증 떨구는**가없ㅇㅁ ㅡㅡ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네냐플 아이엘
    2013.07.27
    진짜 저도 몇마리나 잡았는지.ㅡㅡ;...하..진짜
  • 밀라
    네냐플 세니
    2013.07.26
    감사합니다
  • 나야트레이
    네냐플 비켜라거지들
    2013.07.26
    처음 튜토리얼의 수료증 말씀하시는거면 왼쪽상단에 선배 3명에게 퀘스트를 받아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젤리삐 베이빙 잡아서 안나와요 퀘스트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