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렉은 렉대로 걸리고 버그는 버그대로 걸리고
이거는 고칠 생각두 안하고
매크로는 잡지는 못할망정 매크로들 옆에서 히히닥거리고 매크로하고 같이 놀면서
케쉬는 엄청 팔아먹을려구 잔 대1가1리를 굴려가지고
유저들 돈을 얼마나 뺏아먹었냐?
- 전체 댓글 :
- 0
렉은 렉대로 걸리고 버그는 버그대로 걸리고
이거는 고칠 생각두 안하고
매크로는 잡지는 못할망정 매크로들 옆에서 히히닥거리고 매크로하고 같이 놀면서
케쉬는 엄청 팔아먹을려구 잔 대1가1리를 굴려가지고
유저들 돈을 얼마나 뺏아먹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