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돈 얼마나 벌었냐?

하이아칸 할게없어서나야 2013-07-26 23:34 416
할게없어서나야님의 작성글 0 신고

렉은 렉대로 걸리고 버그는 버그대로 걸리고

이거는 고칠 생각두 안하고

매크로는 잡지는 못할망정 매크로들 옆에서 히히닥거리고 매크로하고 같이 놀면서

케쉬는 엄청 팔아먹을려구 잔 대1가1리를 굴려가지고

유저들 돈을 얼마나 뺏아먹었냐?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