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진짜 이말까진....

하이아칸 OLIMPUSI 2013-07-26 23:15 474
OLIMPUSI님의 작성글 1 신고

아 진심 .... 이게임에 장기적으로 투자하면서 게임할려고 맘먹었엇는데..

패치후.. 잦은 몹랙과

특정지역 잡탬이 널부러져있으면 렉때문에 아무것도 못하는것과...

이것저것 버그에..

정말 힘드네요..

이런게임에 투자를 하자니.. 계속 이런식이면,, 다른게임 찾을수밖에없네요,

콘솔게임으로 넘어가던가..

진심 테일즈위버 재밋게 즐기고, 넥슨게임중에서도 에버플래닛 등등 기타 등등

재밋게 잘 즐겼는데..

이번 패치와.. 랙.. 서버상태 정말 맘에안듭니다.

이거 빨리 고쳐주세요. 안그러면 유저들 떠납니다.

참고로 데스크탑 노트북두개있는데

노트북에서. 텔즈.. 정말 힘듭니다.. 한번움직일려면 광클해야되요 네냐플에서..

데스크탑도.. 그리좋은 상태는아니구요.. 후..

하여튼 영자님들 패치하시느라 고생하신건 알겠는데.

서버좀 어떻게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비켜라거지들
    2013.07.26
    노트북에서 자꾸 초록**선나오고 보라**선나오고 ㅜㅜ 그래픽에서 문제가있다는게 좀 불편하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