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초본데 뭘해야죠 ㅇㅅㅇ?

하이아칸 롱리네스 2013-07-26 22:31 643
롱리네스님의 작성글 3 신고
랩9찍고 강의 듣고 lp포인트 모이길 멍하니 기달기달하구 있어요..

사냥은 어디서 하나요??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Bongspiang
    2013.07.27
    렙업
  • 나야트레이
    네냐플 비켜라거지들
    2013.07.26
    일단 클라드 가셔서 사냥하시는것도 방법이구요 교수가 던전퀘 줄건데 그거 받으시구 던전 열심히 도시면 될듯요 힘내세요 !ㅎㅎ;
  • 이솔렛
    네냐플 세피로트의나무
    2013.07.26
    사냥게임 아닙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