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랩9찍고 강의 듣고 lp포인트 모이길 멍하니 기달기달하구 있어요..
사냥은 어디서 하나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Bongspiang2013.07.27렙업 -
네냐플 비켜라거지들2013.07.26일단 클라드 가셔서 사냥하시는것도 방법이구요 교수가 던전퀘 줄건데 그거 받으시구 던전 열심히 도시면 될듯요 힘내세요 !ㅎㅎ; -
네냐플 세피로트의나무2013.07.26사냥게임 아닙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