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워프npc살려주세여

네냐플 밝은달해임 2013-07-25 23:18 463
밝은달해임님의 작성글 0 신고

그탑가는데 귀찮으면서도 힘드네여;;;

 

예전처럼 휴식공간에 워프가 가능하도록 npc에게 임무를;;;

 

아니면 그탑쪽에 워프를 하나 만들어주던지여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