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탑가는데 귀찮으면서도 힘드네여;;;
예전처럼 휴식공간에 워프가 가능하도록 npc에게 임무를;;;
아니면 그탑쪽에 워프를 하나 만들어주던지여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