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늘 패치한건 좋았는데요 맵이 왜이래요 ㅜㅜ 맵과 워프는 원상복구해주시면 안되나요?!!!!!!
도저히 맵이해를 못하겠어요 ㄷㄷ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로리콘아니뮤2013.07.26솔직히 원래 워프보다 훨씬 편한거 같은데요.... 신규유저들의 경우에는 지금게 훨씬 더 편할껄요 -
네냐플 Kyser2013.07.25자꾸 보다보면 이해됩니다. 원래 마을에서 네냐플 갈려면 지도에 마우스 대로 오른쪽 클릭하면 대륙지도 나오는대 거기서 네냐플 클릭하면 네냐플 워프 됩니다.. 은근 알아보기 쉽게 되어있던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