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패치한건 좋은데.....

하이아칸 아골치아파 2013-07-25 23:22 844
아골치아파님의 작성글 2 신고

오늘 패치한건 좋았는데요 맵이 왜이래요 ㅜㅜ 맵과 워프는 원상복구해주시면 안되나요?!!!!!!

도저히 맵이해를 못하겠어요 ㄷㄷ

전체 댓글 :
2
  • 아나이스
    하이아칸 로리콘아니뮤
    2013.07.26
    솔직히 원래 워프보다 훨씬 편한거 같은데요.... 신규유저들의 경우에는 지금게 훨씬 더 편할껄요
  • 아나이스
    네냐플 Kyser
    2013.07.25
    자꾸 보다보면 이해됩니다. 원래 마을에서 네냐플 갈려면 지도에 마우스 대로 오른쪽 클릭하면 대륙지도 나오는대 거기서 네냐플 클릭하면 네냐플 워프 됩니다.. 은근 알아보기 쉽게 되어있던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