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패치속도 왜 이럼 ㄷㄷ

네냐플 으앙왜때려요 2013-07-25 23:02 452
으앙왜때려요님의 작성글 0 신고
고사양겜도 이렇게 까진 안걸리는데 뭐 때문에 다운속도가 이리걸림;;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