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중딩이후로 해볼까해서 9시쯤에 깔았는데 ㅋㅋ점검이....11시~낼 오후3시까지 하네요....
진짜 오래 하네요..ㅋㅋㅋ원래 점검 이렇게 오래하나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미녀와함께2013.07.24대규모 업데이트라 그래요 에피3
1
중딩이후로 해볼까해서 9시쯤에 깔았는데 ㅋㅋ점검이....11시~낼 오후3시까지 하네요....
진짜 오래 하네요..ㅋㅋㅋ원래 점검 이렇게 오래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