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아 제자보상 너무줄이네...

네냐플 milkyㅡway 2013-07-24 23:08 582
milkyㅡway님의 작성글 2 신고
100000시드에서 5000시드로 20분의1로...
이럴줄알았으면 미리미리 졸업해둘껄..무자본인데

근데 요즈렐박씨 너무 사기아닌가요? 갈수록 미쳐가는거같애 넥슨


노래는좋다...
전체 댓글 :
2
  • 아나이스
    네냐플 로리베어
    2013.07.25
    ㅎㅎ,,, 개인적으로는 사제포인트 보상을 좀 더 좋게만들어서 시드보상목적이 아닌 진짜 사제관계의 개선을 요하지 않을까 싶네요 아니면 보상은 후지더라도 사제관계로만 할수있는 미니게임을 추가한다면 그또한 고유한 컨텐츠가
  • 아나이스
    하이아칸 송송Song
    2013.07.25
    직접사보시면 사기가아니라는걸 몸소 느끼시게될듯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