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00000시드에서 5000시드로 20분의1로...
이럴줄알았으면 미리미리 졸업해둘껄..무자본인데
근데 요즈렐박씨 너무 사기아닌가요? 갈수록 미쳐가는거같애 넥슨
노래는좋다...
이럴줄알았으면 미리미리 졸업해둘껄..무자본인데
근데 요즈렐박씨 너무 사기아닌가요? 갈수록 미쳐가는거같애 넥슨
노래는좋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로리베어2013.07.25ㅎㅎ,,, 개인적으로는 사제포인트 보상을 좀 더 좋게만들어서 시드보상목적이 아닌 진짜 사제관계의 개선을 요하지 않을까 싶네요 아니면 보상은 후지더라도 사제관계로만 할수있는 미니게임을 추가한다면 그또한 고유한 컨텐츠가 -
하이아칸 송송Song2013.07.25직접사보시면 사기가아니라는걸 몸소 느끼시게될듯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