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이스

아 ㅠㅠ 테일즈위버 하고싶다 ㅜㅜ

하이아칸 이게신케인가 2013-07-24 23:24 497
이게신케인가님의 작성글 0 신고

아.. 테일즈 위버 하고 싶다 ㅜㅜ..

나는 패치인줄도 모르고 10:오십몇분에 다 다운받아서 들어가니까 팅기기 2분전이라던데

넘넘 하고 싶다 ㅠㅠ ..

 

패치가 좀 길긴하지만 계속해서 테일즈위버에 새로운 컨텐츠들이 들어오고 발전시켜 주시는 것 같아서 다행인 것 같다.. 더 좋은 ost도 만들려고 해주시고 감사해용~

 

넥슨에서 텔즈를 버리지 않고 더 잘 이벤트도 해주고 그랬으면 좋겠다

텔즈 참 좋은 게임인데 솔직히 텔즈만한 겜 찾기 힘든 것 같다, 개인적으로.

아주 예전부터 특정 게임을 해온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이런 마음 들 수도 있겠지만 텔즈는 내게 거의 최고의 게임인 것 같다, 다른 게임과 솔직히 비교가 안될만큼. 잘 만들었고 게임내에 소통도 원활하고 아기자기하고 조작이 그렇게 어렵지도 않고 여러가지 할 수 있는 것도 많고 그래픽이 그렇게 황폐하지도 않고 여러가지로.. 플레이하기에 아주 적절한 게임인 것 같다.

이번 패치도 그렇고 테일즈가 적절한 발전과 유지로 좋은 게임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