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기다리다가.. 10시대서 겜방 나갑니다. ㅠ

네냐플 EndingStory。 2007-05-19 22:03 347
EndingStory。님의 작성글 0 신고

집컴 꼬라서 텔즈 안돌아가는데 ㅠㅠ

 

미성년자라 10시면 나가야데고 ㅠㅠ

 

정말 ㅠㅠ  접5분하니까 팅기네요 ㅠ

 

빨리 원상복귀 해주세요 ㅎ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