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운영자님 -ㅅ-

네냐플 암흑객 2007-05-19 22:05 377
암흑객님의 작성글 0 신고

접속이 왜안됩니까..안에잇는분들은 가만히 나뚜고 나갓다 들어오니 아애 접속자체가 안되네요-ㅅ-

다른썹은 갠찬은데 왜 이썹만 이래요;;;  관리쫌 부탁드리고요-ㅅ-

 

시간낭비 엄청하는거같내요;

전체 댓글 :
0